육아 및 생활 정보: 친구에게 보내는 재미있는 연말 인사 말
이 포스팅은 애드센스, 애드핏, 텐핑, 데이블, 쿠팡 파트너스, 애드릭스, 애드데이, 애드인스, 소브른, 알리익스프레스, (주)써패스, (주) 비제이피플즈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.

엘리하이 키즈

2024/11/21

친구에게 보내는 재미있는 연말 인사 말

벌써 연말이 다가왔다는 게 믿기지 않네! 한 해가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고 정신없이 지냈다 싶었는데, 이렇게 친구들에게 재밌는 연말 인사를 준비하려고 하다 보니 참 즐겁게 느껴 지내요 우리 친구들에게 보내는 재미있는 연말 인사말 몇 가지를 준비했으니, 가벼운 농담과 함께 따뜻함을 전해 보세요..^^;;



불 놀이 하는 꼬마 숙녀들

 

1. "니 아직 살아 있나? 마누라 말 잘 듣고 내년에도 또 보자!"

요즘 사는 게 꽤나 바쁘고 정신 없어서 그런지 서로
얼굴 보기도 힘들었잖아. 그러니 내년에도 꼭 얼굴 보고, 서로의 안부를 확인할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. 그러니까 부인 말 잘 듣고 건강하게 또 만나자고!

 

2. "니 올해 돈 많이 벌어 째? 내년에는 맛난 거 좀 사줘? 알았나? 복 받을 겨." 

농담 반 진담 반이지. 요즘 서로 바쁘게 일하다 보니 맛있는 것도 잘 못 먹었잖아. 내년엔 꼭 한 번 맛난 거 먹으면서 수다도 떨고, 소소한 행복을 많이 쌓아보자고. 그렇게 하면 복이 절로 굴러 들어올 거야.

 

3. "으메 복터진 놈 내년엔 로또 3등 될꺼야? 수고혀! 잘자 니 꿈꿔!"

로또 이야기를 하면 항상 웃음이 나는 것 같아. 당첨되는 건 정말 어렵지만, 그래도 농담 삼아 이런 얘기 하면서 서로 웃고 떠들 수 있는 게 행복이지 뭐야? 늘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인사할게.

 

4. "니 일 없째 얼렁 기어 나와라! 해가기 전에 코피 사줄게!"

바쁘게 일하는 친구들한테 이렇게 말하면 웃으면서도 기분 좋을 거야. 언제나 피곤해 보여도 코피 한 잔 하면서 너도 좀 쉬어가며 일해.

 

5. "이 문디 자슥 새해 복 헐벌나게 받아라!"

우리 친구들이 한 해 동안 여러 고생 많았을 테니, 새해에는 더 많은 복을 받을 수 있도록 농담 섞인 인사로 기운을 불어넣어 주자고. 이렇게 웃으면서 일 년을 마무리할 수 있다면 그것도 큰 행복 아니겠어?

 

이런 소소한 재치가 담긴 연말 인사들이 우리의 하루를 더 밝게 만들고, 함께 보내는 시간이 더욱 의미 있게 느껴지게 만들어 줄 거야. 물론, 농담이 지나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지만, 친구라면 오히려 이런 것들이 이해도 되고, 더 깊은 관계를 만들어주는 계기가 될 수 있으니 꼭 시도해보길 바라! 새로운 해에는 더 자주 보고, 더 자주 웃을 수 있길 기원하면서, 이렇게 주고받는 인사가 우리의 우정을 항상 따뜻하게 지켜주길 바라. 연말 잘 보내고, 새해에도 잘 부탁해!

튼튼영어

가장 많이 본 글